둘째 출산이어서 몸 회복이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산후보약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보약을 지어 먹었는데, 기대이상으로 붓기가 잘 빠졌고, 모유량도 잘 늘더라고요. | 도이재한의원